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위한 풍선 영화 화면

풍선 영화 스크린은 축제, 학교 행사, 공원, 교회 또는 거의 모든 다른 장소에서 야외에서 영화를 상영하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풍선 영화 화면의 휴대성과 사용 용이성은 다양한 크기와 결합되어 풍선 영화 화면을 다용도로 만듭니다. 영화를 보여주기 위한 완벽한 스크린인 것 외에; 대형 블로우업 스크린은 라이브 스포츠 경기, 콘서트 및 대통령 선거 또는 UFC 야간 경기와 같은 이벤트의 라이브 비디오 피드를 표시하거나 졸업식과 같은 이벤트에 특별한 터치를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성, 휴대성 및 다용성
팽창식 영화 스크린은 번거로움 없이 대형 스크린에서 이벤트를 보는 기억에 남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화면은 거의 모든 곳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큰 축구 경기를 중계하는 바의 주차장, 대학 캠퍼스, 큰 공원 또는 바쁜 도시 한가운데에서도.

설치 및 중단 시간이 최소화됩니다. 분주한 지역에서 행사를 개최하고 행사 당일 설치 및 중단이 필요한 경우; 숙련된 기술자 팀이 단 몇 시간 만에 화면을 설치하고 중단할 해외축구중계 수 있습니다.

최소 100명 또는 최대 10,000명의 청중을 수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야외 스크린 크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중의 규모나 행사 장소에 관계 없이; 모든 예산에 맞는 프로젝션 영화 스크린이 있으며 모든 규모의 군중이 스크린을 볼 수 있으며 이벤트를 잊지 못할 이벤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품질
라이브 이벤트를 방송할 때 품질이 중요합니다. 고품질 장비는 이벤트가 멋지게 보이고 소리가 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에어스크린은 밝고 다채로운 고화질 사진을 제공합니다. 선명한 사진과 선명한 사운드는 이러한 이벤트를 즐겁고 성공적으로 만들고 앞으로 많은 군중을 유치하는 데 중요합니다.

새해를 축하하는 대형 스크린 프로젝션
서던 아웃도어 시네마(Southern Outdoor Cinema)의 거대한 야외 영사 스크린은 매년 조지아주 사바나의 시티 마켓에 모인 군중들에게 새해 카운트다운을 보여줍니다. 1000명의 사람들이 라이브 음악과 재미로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모입니다. 유명한 타임스퀘어 축하 행사와 볼 드롭을 보여주는 실물보다 큰 스크린은 이 모임에 더욱 흥미를 더합니다. 조지아 주 사바나와 같은 작은 도시의 거주자는 자신의 도시에서 함께 축하하면서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으며 여전히 타임 스퀘어에서 활동의 일부인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